본문 바로가기
정보

내가 죽는 꿈해몽, 살해 당하는 꿈, 죽는 꿈 관련 총정리

by 캠퍼스메이트 2020. 4. 15.
반응형

 

 

 

 

간밤에 꿈자리가 뒤숭숭한 꿈을 꾸어서 신경이 쓰이시죠?  내가 죽는꿈, 자신이 죽는 꿈해몽은 기본적으로 이렇게 해석합니다. 죽음이란 장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 감명, 감탄, 감격, 즐거움, 기쁨, 진급, 특진, 성장, 진전등 매우 여러가지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만약 죽었던 인물이 꿈에 나온다면 이때에는 애착, 질투, 불쾌, 안타까움, 못마땅, 아픔, 행운, 불운을 뜻하기도 합니다. 

 

 

어명으로 사약을 마시고 죽임 당하는 꿈

 

꿈에서 약의 의미는 실력, 역량, 여력, 권위, 재산, 업무를 뜻합니다. 병을 고치기 위해 약을 복용하고 있었다는 것은 상급자의 명령, 지시, 재산이나 돈의 흐름, 업무의 조정등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속에서 명령으로 사약을 마시고 죽임 당하는 꿈이라면 이것은 반대로 겸손, 정직하게 일한 결과가 결국엔 모두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독약을 먹고 죽임을 당하는 꿈해몽

 

독약을 먹고 죽임을 당하는 꿈을 꾸셨나요? 이 뜻은 지금 삶에 대한 생각, 사고방식, 관념에 뚜렷한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스스로 깊이 생각하고 명상에 빠져있지 않은지요. 혹시 요즘 고민이 많이 있나요? 

 

 

내가 병에 걸려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해몽

 

꿈속에서 병원의 의미는 불편하고 불안한것을 뜻합니다. 병원에서 진료 부서가 나왔다면 이것은 현실에서의 사무, 부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병원에서 받은 처방, 시술같은 것들은 업무에 대한 지적, 비판을 받거나 재평가, 보완을 하게된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병원에서 치료받던 도중 죽는 꿈은 빠른 시일내에 혼인, 집문서, 업무의 성취가 시작될 좋은 꿈입니다.

 

 

병을 치료하다가 죽는꿈

 

병을 치료하다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실제로는 반대를 의미합니다. 그동안 계획하고 있던 사업, 직무, 임무가 잘 풀린다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빙그레 웃는 꿈

 

꿈속에서 웃음의 의미는  행복, 즐거움, 아름다움, 대화, 협업을 상징합니다. 현실에서 웃음은 행복할때 나오는것입니다. 꿈해몽으로서 웃음도 현실과 마찬가지로 해석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사람들이 웃고 있는 꿈이라면 놀림, 노여움을 뜻하기도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와서 웃고 계셨다는것은 앞으로 좋은 결과, 소식이 올것이라는 뜻입니다. 꿈해몽에서 돌아가신분의 미소는 좋은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의 비석을 보고 울고있는 꿈

 

울고 있다는것은 의구심, 불신, 반감에서 나오는 감정입니다. 이 부정적인 감정을 타인에게 표현하기 위해 행동하는 방법이기도 하죠. 그리고 내가 울고있는것이 아니고 다른 사람이 울고있는 모습은 불운, 비참, 끔찍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죽어서 세워진 비석을 보고 울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매우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나의 위상이 올라가거나 준비하고 있던 일에서 성취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부모님이 죽임 당하는 꿈

 

죽는다는것은 장래, 희망, 생명, 현실, 발달, 성장, 산업화, 다양화 등등 많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인물이 꿈속에 나온다는것은 불운 무관심, 열등감, 교만, 질투, 아픔, 질병을 뜻하기도 합니다. 이 중에서 부모님이 죽임 당하는 꿈의 해석은 오히여 좋은일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건강, 재산, 그리고 행복이 들어올 암시입니다.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

 

내가 다른 사람을 살해하거나 살해 후 시체를먹는 꿈해몽은 바라는것이 이루어 진다는 의미입니다. 몸의 기운도 좋아지고 내 생활에도 변화가 생겨 마음이 안정되고 좋은일만 생길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기차, 자동차등 탈것에 의해 죽임을 당하는 꿈은 기업, 업체, 내가 일하고 있는 조직에서 업무의 효율이 올라 잘풀려 성과를 얻게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수술을 받다가 사망하는 꿈

 

수술 받아가 죽는꿈은 좋은꿈입니다. 주로 재산과 관련이 있는 꿈이며 땅, 건물같은 것들의 매매가 잘 되고 이익을 받거나 그런 종류가 아니라면 다른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누가 죽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 꿈해몽

 

뭔가 막연한 느낌으로 누군가 죽을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생각지도 않았던 어떤 사건이 일어나거나 영원히 미스테리로 남을만한 일의 물증을 잡게될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시체를 보는 꿈

 

나도 모르는 인간의 시체를 본다는것은 죽음, 비극을 뜻합니다. 하지만 그 대상이 모르는 사람이 아니고 내가 죽은꿈이라면 다시 태어남을 뜻하는데요. 앞으로 성장한다는 의미이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슬퍼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는 이야기를 알고서 슬퍼하는 꿈은 그 상대방이 정말로 알지 못하는 사람인경우 좋은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내가 평상시 좋게보지 않았던 인물이라면 이것은 나의 정서와 심리가 반영되었을 뿐입니다.

 

 

 

이미 돌아가신 조상이 또 죽는 꿈해몽

 

꿈속에서 조상이 보이는것의 의미는 주변인을 의미하며 위업, 예견을 의미한다 볼 수 있습니다. 조상이 또 돌아가신다는건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의 성과를 의미합니다. 이미 예전에 성과를 얻었는데 이번에 다시한번 성과를 얻는다는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죽는꿈

 

내가 죽었다는건 실제로는 나를 도와줄 귀한 인물이 나타날것이라는 뜻과 내가 준비하는 모든것들이 생각하는대로 잘 풀려서 행복하게 될것이라는 뜻입니다. 

 

 

누군가 자신을 죽이는 꿈

 

누군가가 나를 죽이는꿈은 삶의 방향이 나에게 좋은쪽으로만 치우쳐져서 아주 큰 좋은 일이 일어날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누군나 나를 죽이려고하는데 안죽고 벌벌떨고 답답함을 느꼈다면, 앞으로 나쁜일이 생기거나 건강이 안좋아질수도 있다는 의미이니 이럴때엔 생활할때 좀 더 신경쓰고 조심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