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바지에 오줌싸는 꿈 의미

by 캠퍼스메이트 2020. 4. 8.
반응형

 

 

바지에 오줌싸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바지에 소변을 보셔서 많이 찝찝하실 텐데요. 현실의 일상 속에서는 더럽고 지저분한 것들이 꿈속에서는 반대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소변보는 꿈 자체도 나쁜꿈이 아닙니다. 똥, 오줌을 배출한다는 것은 꿈해몽에서는 욕구의 분출, 배출 표출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또 소변은 불쾌한 느낌이지만 꿈해몽은 감정, 정신, 재물, 소원, 태도, 물질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배설과 관련된 꿈은 오줌만 있는것이 아니라 대변도 있습니다. 배설이란, 내 몸속에서 양분을 빨아들이고 남은 찌꺼기를 몸 밖으로 빼내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배설, 배출과 관련된 것들은 대체로 좋은 뜻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상황에 따라 시원하게 배설했는지 찝찝하게 배설했는지를 따지기도 합니다. 

 

소변보는 꿈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옷을 벗고 오줌싸는꿈

 

누군가에게 내가 간직한 비밀들을 속 시원히 말하고 훌훌 털어버린다는 의미.

 

 

오줌을 그릇에 받는 꿈

 

꿈속에서 그릇은 여성의 자궁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꿈속에서 그릇에 오줌을 받는 꿈은 여성의 임신을 암시하기도 하고, 성적 욕구를 표출하고 해결함을 의미합니다.

 

 

소변으로 강물을 이루어 내는 꿈해몽

 

내가 하고 있거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강물만큼 크게 성공함을 의미합니다. 강물이 아닌 시냇물 정도의 양이라도 사업가로서의 이름을 알리는데 충분. 신라시대 무열왕의 아내 문희의 언니 보희가 꿈을 꾸었는데, 꿈속에서 서라벌이 전부 잠겨버릴 정도로 소변을 보았다고 합니다. 이 꿈을 꾸었던 보희의 꿈을 문희가 샀고, 이후에 문희는 왕비가 되었습니다.

 

 

높은 산에 올라 오줌누는 꿈

 

꿈속에서의 산은 내 인생, 삶의 과제를 뜻합니다. 또 높디높은 산은 소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높은 산에 올라 오줌을 눈다는 것은, 내가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선두로 나선다는 뜻을 의미합니다.

 

 

부부관계를 하고 나서 오줌 싸는 꿈

 

계약을 성사시키고 다음 행동을 이룬다거나 2차적인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의미.

 

 

붉은색 오줌 누는 꿈

 

붉은색 소변을 보는 꿈은 안 좋은 꿈입니다. 잔병을 치르거나 유행병에 걸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불에 오줌싸는꿈

 

이불에 소변을 본다는 것은 순간 실수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게 풀어서 이야기하자면 재물, 복, 돈이 들어온다는 뜻.

 

 

요강에 소변, 대변을 보는 꿈

 

재물, 돈이 들어옴을 암시합니다. 사업에 투자해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

 

 

다른 사람이 소변보는 모습을 보는 꿈해몽

 

타인이 소변을 보는 모습을 보면, 나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운이 잘 풀린다는 뜻입니다.

 

 

야외에서 오줌 누는 꿈

 

나의 사업이 잘 풀리거나 거래가 성사됨.

 

 

바지에 오줌싸는 꿈

1. 오줌을 시원하게 본 경우

오줌의 줄기가 시원하게 쏟아져 나왔다면 나의 명성이 올라가고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 잘 안 풀리는 일이 있더라도 앞으로 잘 풀리게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2. 오줌을 찝찝하게 본 경우

오줌을 찝찝하게 찔끔찔끔 보았다는 것은, 찌꺼기의 배출이 원활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그렇게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