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똥냄새나는 꿈 해몽 그 뜻은?

by 캠퍼스메이트 2020. 4. 8.
반응형

 

 

똥냄새나는 꿈은 어떤 뜻이 있을까요? 꿈속에서도 그 냄새를 생생하게 맡을 수 있었다는 사실이 신기하긴 하지만 가끔씩 이런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무슨 뜻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또 관련된 여러 똥 꿈들도 함께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똥이라서 더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똥, 똥냄새등 냄새와 관련되어 있는 꿈은 예감, 사람에 대한 감정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해몽

 

손으로 무더기로 쌓여있는 똥을 만진 꿈이라면 재물을 얻음을 뜻하지만, 소량의 적은 똥을 만진 경우라면 현실 세계에서도 조그마한 일들에 감정, 기분이 상할 수 있다. 똥을 만지다가 버린 경우라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는다.

 

 

쌓여있는 똥을 본 꿈

 

꿈속에서 내가 배출한 똥이 많이 쌓여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 현실에서도 재물을 얻거나 정신도 풍요로워짐을 의미한다. 마당에 똥이 한가득 쌓여있는 꿈을 꿨다면 사업 자금, 재물이 생김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 똥을 다른 사람이 가져간다면 자금, 재물이 사라질 수 있다는 해석도 가능하니 재물, 사업자금이 들어왔을 때 낭비하지 않아야 한다.

 

 

길거리를 걸어가다가 똥을 밟은 경우

 

꽁돈이 생기더나 횡재로 재물, 돈을 얻게 됨을 암시. 평소에 눈여겨보지 않았던 일들에서 운 좋게 돈을 얻을 수 있다.

 

 

똥 구덩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해몽

 

대변 구덩이에 빠져서 허우적대는 꿈은 사업이 잘 풀려 많은 이득을 보거나, 평소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얻음을 암시한다. 하지만 사고가 나거나 액운이 낄 수 있음.

 

 

손으로 엄청 많은 똥을 주물럭 거리는 꿈

 

일확천금을 얻게될 것이다.

 

 

똥이 몸에 묻어있는 꿈

 

빚쟁이들로부터 독촉을 받아 허둥거리다 망할 수 있음을 경고, 빚 때문에 쫓기고 있다.

 

 

똥을 참았다가 싸는 꿈해몽

 

똥(대변)과 오줌(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고 소화를 시킨 뒤 남은 찌꺼기를 배출하는 것이다. 똥에 대한 이미지는 평소 더러운 것이나, 꿈속에서 만큼은 똥, 오줌이 상징하는 뜻이 나쁜 것만은 아니다. 재물, 생산, 소문, 쾌감 등을 암시한다. 그동안 못쌌던 똥을 시원하게 배출한다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을 얻게 되거나 그동안 내키지 않던 일, 일자리를 얻게 된다는 뜻.

 

 

친구들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

 

친구들과 똥을 함께 만진다는 것은 공동 투자에서 이득을 서로 얻게됨을 뜻한다. 꿈속에서 등장인물은 친구이지만, 친구는 사람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고, 자아, 동료, 동업자, 친구와 동일한 의미를 가진 다른 사람을 상징할 수도 있다. 창작, 회사를 차리게 된다는 암시. 

 

 

똥냄새나는 꿈 해몽

 

똥꿈은 대체로 길조가 많지만 똥냄새만 나는 꿈은 다를 수 있습니다. 냄새의 의미는 구설수에 휘말릴 수도 있음을 암시하고, 내가 책임져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런 냄새가 나는 꿈들은 지금 내가 마주한 현실이 매우 불만족스러움을 뜻합니다. 현재 내 처지가 한심하거나 만족스럽지 않아 스트레스가 가득하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