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양말 꿈해몽, 양말 신는꿈 관련 꿈 모음

by 캠퍼스메이트 2020. 4. 11.
반응형

 

 

양말 관련 꿈은 심리적인 측면에 대한 의미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1. 양말 세탁하는 꿈해몽

 

꿈에서 양말 또는 스타킹이 말하고 가리키는뜻은 명확하지 않음.  다리, 발을 외부의 상처로부터 지켜준다는 의미로 감싸주는것, 도와주는것, 협의함, 마음의 상태를 의미하는것이 많습니다.  양말을 빨래하는것은 회사에서 새 보직이나 파트를 당담하거나 다른 일을 추진할 수 있음을 뜻하거나, 혹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2. 낡은 양말은 신은 꿈

 

낡은 양말을 신고있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준비중이거나 실행중인 업무에 대하여 아직 뚜렷한 성과를 볼 수 없어서 불안감을 느끼는 심리가 표출된 꿈입니다. 아내나 남편에 대한 불만족을 뜻하기도 합니다.

 

 

3. 검은색 양말을 신고있는 꿈

 

양말이 때로는 여성의 자궁을 상징합니다. 그 외에도 집사람, 신분, 애인, 후배, 동업자, 습관을 의미합니다. 검은색 양말을 신고 있는 꿈을 아픈사람이 꾼것이라면 상태가 안좋아짐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대체로 몸이 아파진다거나 불운의 전조증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4. 양말을 신기위해 찾고 있는데 도무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는 꿈

 

양말을 찾을 수 없는 꿈은 애인과 사이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 오랫동안 왕래가 없던 친구나 가족, 애인의 소식을 알 수 없어 마음이 편치 않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5. 누군가 양말을 훔쳐 도둑 맞은 꿈해몽

 

양말을 누군가 훔쳐가거나 사라진 꿈의 의미는 다른 사람으로 부터 반감을 사거나 항의를 받을 수 있음을 이야기 하는 꿈입니다. 또는 비판, 비방을 받거나 외면을 받을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6. 양말 바닥에 때 타서 지저분해진 꿈

 

양말 바닥에 때 타서 지저분해진 꿈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조롱받거나 비판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타인의 나에대한 평판이 안좋아지고 명예에 먹칠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신발은 양말과 비슷한 의미입니다. 신발이 지저분해진 꿈도 같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7.  비싼 양말 사는 꿈해몽

 

귀인을 만나 나에게 도움을 주는 인맥을 만들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귀인도 보통 귀인이 아니고 엄청난 재력을 가진 사회 높은층에 있는 사람입니다. 아직 솔로라면 인연을 만나 혼인을 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8. 느슨해진 양말을 신는 꿈

 

목이 느슨해진 양말을 신는꿈은 대체로 업무의 효율이 오르지 않고 성취를 하지 못해 답답한 마음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중년의 남성이 꿈을 꾼 경우 이것은 내 와이프에 대해 불만족스러운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뜻합니다.

 

 

9. 새 양말을 사서 신는 꿈

 

새 양말을 신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거나 혼인을 하게될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나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된다는 뜻입니다.

 

 

10. 건조대에 널어두었던 양말이 없어진 꿈

 

빨랫줄이나 건조대에 널어두었던 양말이 사라지는 꿈은 나의 입지, 권위가 안전하지 않음을 뜻합니다. 남자의 경우 나의 와이프나 애인을 잃을 수 있습니다.

 

 

11.  양말을 신었다 벗었다 하는 꿈해몽

 

양말은 발을 감싸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호을 의미하는데 이것을 벗었다는것은 귀인이나 협조인으로 부터 사이가 멀어짐을 뜻합니다.

 

 

12. 짝짝이 양말을 신은 꿈

 

양쪽이 서로 맞지 않는다는것은 조화가 맞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상대방과의 마찰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13. 빨간 양말을 신은 꿈

 

평소 생각하는 빨간색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다른 사람들로 부터 도움을 얻어 지금 진행하고 있는 사업 또는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잘 해결될것을 뜻합니다.

 

 

14. 양말을 버리는 꿈

 

나를 보호해주고 있는 의미인 양말을 버린다는 것은 아내, 귀인, 자식과 연을 끊거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5. 사이즈가 맞지않는 양말 꿈

 

사이즈가 맞지 않는 양말은 그냥 신고 있기에도 신발을 신고 양말을 신고 있기에도 불편합니다. 이것은 지금 준비중인것들의 성취가 약하고, 연인이나 와이프가 있다면 불만이 있음을 뜻합니다.

 

반응형